06
2022-Dec
구인 LMIA 및 영주권 지원-서버, 캐셔 구인 / Server / Grassland작성자: Gramada 조회 수: 293
저희는 에드먼튼에서 차량으로 2시간 거리에 위치한 Grassland라는 곳에 호텔, 주유소, 레스토랑 총 3개의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간단히 Grassland의 장단점을 소개하자면
단점: 매우 한적한 시골이기 때문에 도시생활에 익숙한 분은 지내기에 어렵습니다.
장점: 불필요한 소비를 하지 않고 세이빙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면 투잡이 가능합니다.
-------------------------------------------------------------------------------------------------------------
현재 Petro Canada 와 양식당 부문에서 구인을 하고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포지션의 직원을 모집합니다.
스토어 Cashier
식당 Server.
모든 사업체는 숙소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있고, 모든 포지션에 영주권용 LMIA를 비롯해 영주권 진행까지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야간 근무 가능자, 부부, 워킹홀리데이, 오픈워크퍼밋 우대합니다.
▶ 기타 안내내용 :
*캐나다 내에 계시며, 합법적으로 근무 가능한 분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시급은 $15불부터 시작하며 업무성과 및 경력에 따라 상향 조정됩니다.
*숙소는 1인 1실 (Monthly $300)
*같이 일하는 직원분들은 20여명이며 대부분이 캐네디언 혹은 영어권 국가 출신으로 한국인 비중보다 외국인 비중이 더 높습니다.
*영어가 익숙치 않으신분들도 일하시면서 배우기에 적합한 곳입니다.
*웨이지는 페이데이 때 딜레이 없이 일괄 지급됩니다.
*타운과 거리가 있어 LMIA 신청시 정부가 많은 고려를 해주고 있습니다.
*사업체 규모가 크다 보니 저희 사업체의 이민업무를 전담하는 법무사도 계십니다.
원하시면 연결해드리나 다른 업체를 통해 이민 업무를 진행하셔도 됩니다.
** 지원 방법: 이력서를 이메일(ramadagrassland@gmail.com)로 보내주시면
면접예정자에 한해 전화 혹은 직접 면접 보는 것으로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