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정치인지 잘 모르겠네요.. 탄핵은 정치인데 계엄은 정치인가요?
뭐 여튼 자유게시판에 글을 올리는 건 한국인이 한글을 사용하는데 금기인것 처럼 아무도 이야기를 하지 않아서 올려봅니다.
역대 초유의 사태가 21세기 대한민국에 일어났는데 말이죠. 세상에 비상계엄령이라니....
79년 전두환 군부에 의한 계엄령이후 21세기에.......
미 국무부가 불편함을 나타내고 러시아는 이래서 북한이 핵개발한다는 둥 이런 빌미를 제공하고 경제에도 심각한 악영향을 미치고 환율은 꿀렁하고 수십년의 노력으로 일구어낸 국격 추락 , 대외신인도 하락, 해외자본 철수등등 이루 말할 수없는 피해는 오직 국민의 몫인가!!!!!!!
캐네디언이나 아시아 친구들이 물어보면 참 헛웃음을 지을 뿐이다.....
곧 탄핵 표결이 시작되면 기도라도 해야겠다....
탄핵이 국민의 힘 의원들에 의해 부결되면 데모라도 해야 하나??????
내란죄, 군 반란죄.......
거니는 어떻하는 거니 ??? 이것도 거니가 시킨거니???
국지전을 하려고 했다는 것이다. 즉 전쟁을 시작하려 했다는 말이다.. 현재 실전(우크라이나)에 투입된 북한군의 긴장감에 국지전이 발생하면 전면전이 될지는 안될지 낙관하지 못한다. 그만큼 위태로운 상황이 발생할뻔했다. .. 이런데도 국짐당은 결국 김건희 특검법을 거부하며 부결되었다. 이제 등신 모지리의 탄핵이 발의되면 통과되기 어려울 것같다.... 이로서 국민의 짐당은 국민들로 부터 외면받고 해체될 가능성이 매우 클것이다. 당명을 바꾸겠지????
데모라도 해야 하나??? 이렇게 심각한 상태이고 도저히 이해가 가지 않는 모지리의 정신머리를 두고 볼수없지 않는가????
북한에 대포를 쏘면 북한은 가만히 있을까? 서해보다 더 심각한 긴장상태가 되면 우리나라 경제는 순식간에 나락을 치닫을 거다.
계엄령에 해외 여러나라에서 경고를 띄우고 제재를 가하고 불편을 끼치고 있다.... 어찔 할 것인가???
좋은 의견들이 있으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