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Sub Promotion

11

2024-Apr

개인교습가르칩니다 제1회 성경 대화체 무료통독모임

작성자: OldRabbit IP ADRESS: *.150.197.125 조회 수: 31

              <제1회 성경 대화체 무료통독모임>

 

1. 성경통독의 대화체 방식은, 1980-90년대에, 총신, 장신, 감신, 합신과 같은 주요 신학교들과 주요 선교단체들, 또 기독교방송과 극동방송에서도 소개되었으며, 대형교회들을 포함한 500여개가 넘는 한국 교회들에게 폭넓게 소개되어서, 그 교회들에서 실제 대화체로, 성경통독을 실시했습니다.

 

2. 대화체 통독은, 성경을 읽어가면서 그 중의 대화만을, 12색 싸인펜으로 박스를 치면서, 읽는 방식입니다.

 

3. 대화체 통독의 강점

     a. 대화체 방식은, 지루하지 않고 재미가 있어서, 남녀노소 모두, 말씀을 깊은 집중력으로 읽게 됩니다.

     b. 읽은 말씀들이, 마음에 새겨짐을 통해서, 다양하고 많은 하나님의 일하심이(축복들), 성경을 읽는 과정에서, 동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c. 유튜브 영상들(대화체에 대한 이러한 간증들의 예)--"하나님음성 듣는 성경읽기 간증"

                                                                         "성경읽기운동 대화체로 성경 읽다가 일어난 간증"

4. 강의자-말씀찬송선교회 간사--합동신학대학원대학(합신) 13회 졸업 (합신 건립자, 고 박 윤선목사님)

5. 참가 대상자--목회자분들, 평신도분들, 또 하나님 말씀에 관심있으신 분들 모두, 교파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가를 환영합니다.

6. 참가신청--이 이메일로(readingthewordw.h@gmail.com), "성함과 전화번호"를 써서 보내시면, 신청이 됩니다.

7. 모임소요시간--2시간씩 2회

8. 통독모임의 일시와 장소--일정인원이 신청될 때, 추후에 개별연락을 드리겠습니다.

9. 개별 교회를 위한, 성경 대화체통독 무료 특강신청도 받습니다(위의 이메일로, 교회이름과, 목사님 성함과 전화번호를 써보내시면 됩니다)

 

     * 살아있는 하나님 말씀에, 관심이 있으신 많은 분들의 신청을 기다리겠습니다 !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