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Sub Promotion

13

2017-Oct

Edmonton 에서 Shaw 가 필요하시다구요?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

작성자: ShawEdmonton IP ADRESS: *.74.149.16 조회 수: 183

 

 

안녕하세요 ! 

 

에드먼턴 웨스트에 위치한 Shaw Communications 에서 일하고 있는 은호 (Jake Lee) 라고 합니다. 

 

이번에 새로 Bluesky 의 목소리 인식 및 다양한 성능과 Netflix 의 다양한 볼거리들이 합쳐져서 더욱 편리해졌는데요.

 

경쟁사와 비교해 인터넷 150을 설치할 수 있는 범위가 에드먼턴에서 훨씬 넓은 것은 물론 가격도 저렴합니다. 

 

또한, 각종 다양한 플랜이 있어서 고객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집에 전화, 인터넷, 티비가 필요하시거나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밑에 연락처로 연락 주세요.

 

비즈니스에도 Shaw 가 필요하시다면 연락 주세요. 가격과 서비스 면에서 최대한 도와드립니다. 

 

비즈니스나 집에서 이미 Shaw Service 를 쓰시고 계시다면 Referral Program 을 통해서 크레딧을 쌓으실 수 있으니 문의 바랍니다. 

 

에드먼턴에 사시는 분들께는 전화 상담 뿐만 아니라 직접 가서 방문 상담, 아니면 직접 오셔서 연락 주시면 상담 해드립니다. 

 

Jake Lee  In Home Solutions
Shaw Communications Inc.

10450 178 St NW Edmonton AB, T5S1S2

phone: 780.616.5176

E-mail: jake.lee@sjrb.ca

 

Shaw 를 이미 쓰시고 계신 분중에 기술적인 문제가 있다면 1-888-554-7827 으로 연락바랍니다. 

(영어가 불편하신 분들은 저한테 직접 연락 주시면 할 수 있는 선에서 최대한 도와드립니다.) 

 

kakaotalk ID: ShawEdmonton

kakaotalk QR code: 파일 첨부 

image (1).png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